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서비스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해가 가지 않을 수 있지만 컨텐츠 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들의 사용기록을 통해 사이트의 직접 방문수를 파악하고 그 숫자가 많을 경우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간주한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technique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tactic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지금부터 기술할 주요항목, 특이항목들에 대한 설명은 굳이 위의 분류를 따르지 않고 원문의 페이지 위에서부터 보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자주 방문한 페이지는 그 사용자에 한해 검색결과 순위가 올라간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구글상위노출 포함되는 것이 좋다.

구글은 품질과 유용성이란 관점에서 가치와 독창적 성찰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선호한다.

마케톨로지에서 클라이언트의 광고 효율 및 최적화를 위해 구글상위노출 대행하는 업무입니다

사이트맵은 검색엔진으로 하여금 사이트를 쉽고 정확하게 인덱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노출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백링크에 사용된 앵커텍스트는 연결되는 페이지의 성격을 규정하는데 큰 작용을 한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구글상위노출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